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에이블런 퍼포먼스마케팅

광고 캠페인, 광고 세트, 광고 차이점 정리

by 마케팅그래피 2023. 8. 22.

온라인광고를 집행할 때 광고캠페인, 광고세트, 광고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1.광고캠페인

온라인광고의 목표와 범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광고캠페인의 요소

1.광고캠페인의 이름

2.광고캠페인의 목표

3.광고캠페인의 시작일과 종료일

4.광고캠페인의 예산

 

2.광고세트(광고그룹)

광고캠페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광고세트의 요소

1.광고세트의 이름

2.광고세트의 타겟팅

3.광고세트의 예산

 

3.광고

광고캠페인과 광고세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노출되는 콘텐츠입니다. 보통 광고소재라는 표현을 많이 씁니다.

 

광고단계의 요소

1.광고의 제목

2.광고의 설명

3.광고의 이미지

4.광고의 동영상

 

광고캠페인, 광고세트, 광고는 서로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광고캠페인은 광고세트의 목표를 설정하고, 광고세트는 광고의 타겟팅과 예산을 설정하고, 광고는 사용자에게 노출되어 광고캠페인과 광고세트의 목표를 달성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마케팅 제안서 뜻, 작성 방법 및 미디어믹스 뜻, 작성 방법, 채널의 종류[에이블런 퍼포먼스마케

마케팅 제안서 작성 방법 마케팅 제안서는 고객에게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하는 문서이며 광고주를 설득하는 과정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케팅 제안서는 다음과 같은 단

marketing.readmanstud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