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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에이블런 퍼포먼스마케팅

메타 광고 세팅 방법, 설정하는 방법

by 마케팅그래피 2023. 6. 22.

메타 광고 세팅 방법, 설정하는 방법

 

페이스북광고

 

 

Meta 광고 세팅

 

광고의 소재는 콘텐츠 형태의 다양한 형식입니다.

 

소재의 핵심 요소

‘시각적요소 , 광고 문안 , 클릭유도 버튼’가 있습니다.

 

메타 광고의 형식

  • 사진
  • 동영상 광고
  • 스토리광고
  • 메신저 광고
  • 슬라이드 광고
  • 컬렉션 광고

비즈니스 관리자

광고주의 모든 자산을 관리하는 Hub

 

광고 관리자

광고를 생성, 집행하고 결과를 분석하는 도구

캠페인 안에 광고 세트가 있고 광고세트안에 광고가 있다

 

 

광고 세팅 순서

*광고관리자 활용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바로가기

 

 

1.캠페인 세팅 : 광고 목표 선택

2.광고그룹 세팅 : 도달할 타겟 범위 설정

3.광고 소재 세팅 : 업로드할 페이지 선택, 광고 소재 설정

4.광고 라이브

 

광고 관리자 활용하기

 

각 단계별로 매개변수를 설정해야합니다.

*상위 수준의 선택 사항에 따라 다음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변경됩니다.

 

1.캠페인 만들기

 

  • 캠페인 생성 단계에서는 캠페인을 통해 달성하려는 결과 설정이 중요
  • 캠페인 내의 광고는 목표에 맞춰 최적화 되기 때문이다

 

2.광고 세트 만들기

 

  • 광고를 보게 될 타겟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
  • 도달하려는 사람들의 특징을 통해 타겟팅 진행하기
  • 광고 비용과 입찰 선택하기

퍼포먼스 마케터는 주로 경매형을 많이 사용하게 된다

경매는 셀프서빙 방식으로 본인이 스스로 광고를 설정할 수 있다.

한번 설정한 기간동안 수정이 불가능함

 

3.광고 소재 만들기

  • 광고는 타겟에게 노출되는 이미지 또는 동영상, 문구 및 행동 유도 버튼의 조합
  • 광고 노출 프로필 선택
  • 광고 크리에이티브 선택 및 문안 작석
  • 광고 추적 설정

 

*DCO(다이내믹 크리에이티브로 광고를 만드는 방법)

 하나의 광고에 이미지를 20개 까지 넣을 수 있다.

 

 

 

광고 노출의 원리

 

 

광고 구매의 종류

 

기본광고 구매옵션은 '경매'이다,

 

1. 경매 구매

2. 도달 및 빈도 구매

3. 타겟 시청률(TRP) 구매

 

경매 도달 및 빈도 타겟 시청률(TRP)
가능성
효율성
유연성
투명성
예측 가능성
관리
동영상 캠페인
TV 및 기타 온라인
동영상 채널

 

 

노출을 위한 광고 구매 유형 선택하기

 

 

경매 구매방식은 최적화된 퍼포먼스와 효율적인 캠페인 관리에 유리하다.

일예산과 총예산을 설정할 수 있다.

성과 극대화를 위해 어드밴티지 캠페인 예산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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